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시청자 의회 매주 금요일 아침 6시 30분 방송
정확한 분석과 비평, 유익한 정보가 있는 <시청자의회>

매주 금요일 아침 6시 30분 https://tv.jtbc.co.kr/ombudsman

시청자게시판

아는 형님 게스트 써니힐 추천

카카오 계정 김***** 2019-11-16 PM 1:20:17 조회 208 추천 0

안녕하세요 게시판에 이렇게 글쓰는것도 처음인것 같은데 꼭 하고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저는 아는형님 게스트로 써니 힐을 추천드립니다. 써니힐은 오래되었기도 하고 명곡이 진짜 많은 그룹인데 이상하게 정작 써니힐이라는 그룹은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룹이 되어버렸습니다.


써니힐의 대표곡으로는 베짱이 찬가, Goodbye to Romance, 두근두근, 들었다 놨다 등이 있습니다. 지금 언급한 노래들은 아마 한번씩은 꼭 들어보셨거나 익숙한 노래일것입니다. 제 주위에서도 노래를 들으면 어?나이거 아는데 이게 써니힐 노래였어?라는 반응이 많았고 첫사랑 조작당했다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써니힐의 노래들은 한번들으면 잊혀지질 않고 여운이 남아 다시한번 꼭 찾아듣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있습니다.


멤버 모두 음원을 씹어먹을 것같은 라이브 실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 같아 너무 아쉽습니다. 4명의 멤버 모두 다 유쾌한 성격을 가지고있으며 분명히 아는형님에 나와서도 미친 라이브 실력을 뽐낼 것이라 생각듭니다.


 게스트로 둔다는것은 아는형님과 시청자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이 될 수 있을것이라 생각듭니다 그리고 분명 써니힐 노래가 추억을 불러일으킬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도 많은 활동을 하고 좋은 노래를 내고있지만 아는형님에 나와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