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썰전 서브 템플릿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9/03/17 종영 https://tv.jtbc.co.kr/ssulzun

시청자게시판

미확인내용 사실처럼 자막쓰지 마세요. 정정 하시고 사과하세요.

S***** 2017-05-26 AM 5:11:10 조회 255 추천 5

 확인되지  않은 사실 자막에  막 써서  내보내서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에 대한 이상한 프레임 만들지 마십시오. 

 청문회 국회의원들에게 문자 보낸거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보낸건지 확인되었습니까? 

 청문회에서 국회의원들의  질문 내용이 심한 어거지이고 몰아가기와 사실과 다른 주장이라고 생각된  사람들이  문자 보냈겠지요.

하지만 그 사람들이  문대통령님 지지자들로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데 문자를 보낸 사람들을  절대로 특정할수가 없는데  문자에 대해서  안좋은 뉘앙스로  이야기하면서 자막에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이 보낸 이라고 특정하는 저의가  몹니까  대체. 


정정방송하시고 사과하십시오. 


물론 저는 문자에 대해서  밑도 끝도 없는 욕설이 아니라면  국민들의 의사표시의 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확인도 되지 않은 불특정 다수를 문대통령 지지자들이라고 자막을 써서, 문자보낸 사람들을  무차별적 문자폭탄을 보냈다고 쓰는건  저의가 의심되는, 나쁜 자막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자의  정당함 부당함을  떠나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냥 온국민이 보는 방송에 내보내서 의식을 심어주는 나쁜 버릇  jtbc에서까지  봐야하는겁니까? 

  • 조인스 계정 권***** 2017-05-26 10:44:26
    문슬람이 했건 안했건 문슬람들이 지금까지 해온 행태를 보았을때 문재인 지지자들 저것보다 더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다. 의식수준 최악의 집단임
    • S***** 2017-05-26 11:07:06
      지지자들이 특정 집단도 아니고 일반 국민들이 자기 판단으로 지지하는 사람들입니다. 일베와 같이 특정 조직화하여 탄생한 집단이 규정된게 아니죠. 물론 지자들 모임과 팬클럽 등 집단화한 사람들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거대한 수의 개인 지지자들이 대다수인데 이를 싸잡아 문슬람 문베충 이름 붙인 사람들이 누구입니까? 그들만 하겠습니까? 없는 사실을 의혹으로 만들어서 호도하는 사람보다는 의식수준이 낫겠죠?
      문슬람 네이밍 꺼내시는거 보니 님 의식 수준은 정말 높으시구나 생각해 보게 되네요.
    • 조인스 계정 권***** 2017-05-26 14:42:03
      제말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든 자연스레 만들어졌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지금까지 해온행태들로 봐서 의식수준 최악의 집단이라는 겁니다. 욕처먹을 짓은 다 해놓고, 욕하지말라니. 그게 말입니까 발입니까.
    • 조인스 계정 권***** 2017-05-26 14:46:50
      원래 개개인의 잘못이 많아지면 집단이 싸잡아서 욕처먹는게 당연한겁니다. 욕처드시기 싫으면 남욕할게 아니고 당신이 나서서 물슬람집단 행동단속좀 하시죠
    • S***** 2017-05-26 17:54:16
      논리도 무엇도 없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 그만하시구요, 님이 말하는 확실한 집단 일베들이나 정리하고 오세요. 국고까지 털어서 삼킨 집단입니다. 뜻을 같이 하시는 집단이니 설득 잘하시겠네요.
더보기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