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썰전 서브 템플릿

시청자게시판

하차는 유시민이 먼저 해야지~

Y***** 2017-10-22 AM 4:10:51 조회 121 추천 3

 광우뻥 괴담 선동. 본인이 여기저기 다니며 찬성하던 FTA. 정권 바뀌니까 반대한다며 광장에서 국민들 선동. 나라가 망한다. 주권이 미국에 뺏긴다라고 우겼던 유시민. 그 말이 괴담이었다는건 오늘 주권을 누가 갖고 있는지. 나라가 망했는지 보면 알지. 


 더 나쁜 것은 본인이 직접 FTA를 협상했던 장관이란 지위를 이용해 그 괴담의 파급력을 기하급수적으로 증폭시켰다는 것. 


 괴담으로 선동하는 대신 광장에서 바른 말만 한마디 했다면 나라가 그렇게 내란 급으로 뒤집어 졌겠는가? 광화문 시위에서 가장 많이 봤던 깃발. 민노총과 통진당!!!애들 정말 발악을 했었지. 저것들 다 구속 시켰어야 했는데. 뻔뻔하게 티비에 얼굴 내밀고 있다. 


북한 지령을 받고 종북좌파들을 국회에 집어넣으려했던 통진당 사태.통진당과 민주당의 야권연대가 북한 지령을 받고 이뤄진 것. 종북좌파들을 국회로 집어넣고 나라를 망하게 하려햇던 작자들. 


유시민도 그 자리에 있었는데 아무런 책임도 사과도 없이 방송에 나와 북한 편이나 들고 있는 건 세상이 벌써 종북. 민노총이 지배한다는 증거겠지.  이석기 구속이 잘못됐다고 나불거리면서 다녔던 유시민. 유시민이 했던 짓. 지금 하고 있는 짓을 보면 북에 보내버리던지 감옥에 집어 넣던지 해야한다.

  • 조인스 계정 윤***** 2017-10-26 09:06:48
    ㅋㅋㅋㅇ일베논리네 ㅋㅋㅋ

    팩트도 엉성하고....
  • 최***** 2017-10-22 16:53:36
    근데 그 부분에 대해서 유시민 작가님 하차시키면 그 후임으로 누구 임명합니까? 진보 논객으로 그 누구를 임용하더라도 광우병사태 때 반대하던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누구를 보더라도 다 친북좌파들이죠. 반면 보수에는 박형준교수님 말고 제대로 된 보수 인물들이 있죠. 그래서 전 박형준 교수님 하차하고 제대로 된 보수 인물을 뽑았으면 하는 겁니다.
    • Y***** 2017-10-23 05:19:29
      말인지 막걸린지 뭔 소리를 하시는지? 유시민이 광우뻥 선동했고 북한지령받고 통진당 꾸린 종북좌파 나쁜놈이지만 다른 대안으로 나올 좌파가 없다? 그렇게 두둔할거면 문건 정황만 보고 박형준 나가라 할 수가 없죠. 뭐 수사를 하고 나가라 하던지. 참.
  • 조인스 계정 우***** 2017-10-22 10:01:26
    광우병은 이명박이 통과 시켰지 ㅋ 집회로 30개월 미만 소 안 먹고 있으니까 니가 게시판에 개소리 적을 수 있는거다 그리고 무슨 근거로 북한 지령 같은 헛소리를 지껄이냐 드골처럼 매국노들 척살해야한다
    • Y***** 2017-10-22 12:03:31
      유시민 빠들도 제발 세상에 널리고 널린 자료들좀 찾아보길 바란다.유시민이 던져 주는 대로 받아먹고 짖어대는 개돼지 노릇은 그만 하길. 북한 지령이야기는 헌법재판소에서 통진당 해산에 관련해 갖고있던 증거자료를 하태경이 국회의원 자격으로 요구해서 발표한 것이다.알겠니?니가 짖어대는 것처럼 북한에 나라 팔아먹는 매국노가 천지에 깔렸으니 제발 척살해보거라.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