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썰전 서브 템플릿

시청자게시판

박형준 하차시키고 지만원 박사님을 새로운 보수 패널로 투입시켜 주세요

U***** 2018-05-18 PM 7:28:13 조회 529 추천 7

 

http://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16334


 대한민국 최고의 애국논객 지만원 박사님께서 지만원의 시스템클럽에 <실력 있는 언론, 지만원을 공개 묵사발 시켜 보라>(2018.05.18.)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하셨습니다. 저도 5.18 광주사태 당시 서울대 총학생회 대의원회 의장이었던 유시민과 무려 18년 동안 5.18 광주사태를 연구하신 대한민국 최고의 5.18 전문가 지만원 박사님의 열띤 토론을 보고 싶습니다. <JTBC 뉴스룸> 측에도 요청합니다. 손석희 사장님, 떳떳하시다면 유시민-김양래(5.18 세력)와 지만원-허화평(反5.18 세력)을 섭외해서 생방송으로 5.18에 대한 토론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김양래는 5.18 기념재단 상임이사이고, 허화평은 전두환 정권의 최고 실세 '3허(허삼수-허화평-허문도)' 중 한 명입니다.


 박형준은 정통 우익이 아닙니다. 박형준은 5.18 폭동을 민주화 운동으로 둔갑시킨 역적 김영삼에 의해 발탁된 인물이고, 이명박 정권의 실세였던 인간입니다. 이명박은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구속의 주범입니다. 자칭 보수라는 박형준은 시도 때도 없이 애국의 지도자 전두환-박근혜 대통령을 비방하고 다닙니다. 우파라는 인간이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지만원, 조우석, 변희재, 정미홍, 김대령, 방자경, 문창극 등과 같은 분들이 진짜 제대로 된 우파 논객들입니다. <썰전>의 보수 패널을 박형준에서 지만원으로 교체한다면 <썰전>의 시청률은 훨씬 더 올라갈 것입니다. 지만원 박사님은 美 해군대학원에서 피타고라스 정리와 같은 수학 공식 6개를 만들어서 시스템공학 박사 학위를 따신 분으로, 겨우 서울대 나와서 데모질이나 하던 우물 안 개구리 유시민과는 차원이 다른 분입니다. 유시민 작가님께서는 지만원 박사님께 탈탈 털릴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에 5.18에 대해서 제대로 된 보도를 하는 언론은 미디어워치와 뉴스타운밖에 없습니다. 전두환 대통령과 지만원-김대령 박사님은 절세의 애국자이십니다. 부디 지만원 박사님을 <썰전>이나 <JTBC 뉴스룸>에 출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5.18.

Unjiman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