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썰전 서브 템플릿

시청자게시판

정부및여당과 자유한국당 모습은 마치(개인적)

제이티비씨 계정 이***** 2018-11-10 PM 1:43:34 조회 131 추천 0

 크로아티아와 아르헨티나전의 양상과 비슷하네요. 중계할때 윌리카바에로(스페인 말라가 주전골키퍼 뛸 정도면 실력없는 선수는 아닌데..) 엄청난 실수 나올때 샤우팅 해설위원 말이 두팀다 실수가 많은 상태다 그리고 실수가 나왔을 때 상대방이 제대로 응징하는게 중요하다고 말을 한게 기억나네요. 정부및여당과 자유한국당 지금까지 모습은 딱 카바예로 실수 나오기 전 모습이거든요.(양쪽다 자멸또는지리멸렬하거나 미스가 많은 상태라보여짐) 과연 어느쪽이 제대로 응징하면서 나이진 모습을 보일지..  

전원책 변호사 영입은 김병준 비대위원장및 한국당의 나름승부수라고 보여졌는데.. 결과론적으로 실패해서 안타깝네요.. 이게 성공했으면 한국당의 목표라고 할수 있는보수 대통합 및 2년뒤 총선 승리(적어도 최다수당 정도는..정권교체는 장담못해도)로 가는데 상당히 탄력을 받았을 공산이 큰데.. 그목표가 쉽지 않게 되었으며.. 기사에도 나왔지만 김위원장의 리더쉽에도 손상이 가계 되었네요.. 이거 이전에는 박교수님 말대로 김위원장의 평점을 B정도주는 것에 동의를 했는데.. 지금은 C~C+ 정도로 떨어졌다고 보여집니다. 

확실이 이프로그램 보면 느낀건 프로와아마추어의 차이가 느껴집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