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시청 후기

★ 전라스러운 경상도인 ★

조인스 계정 이***** 2017-02-26 PM 1:31:25 조회 168 추천 0

 

대한민국을 위태롭게 하는 전라스러운 경상도인 


경상도인 중에는 전라스러운 경상도인들이 많다.


전라인들은 옛부터 사기,거짓말 , 뒤통수로 널리 알려져 왔다. 그런데 김대중 정부 이후로 종북성향 까지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전라인들은 아무리 자기들 끼리  똘똘 뭉치고 95%의 지지율로 투표해도 대통령을 당선 시키거나 체제를 뒤엎을 정도의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 그이유는 전라도 출신 벌갱이는 대분분 잔챙이 들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다수의 전라도 잔챙이 벌갱이들과 일부 거물급 경상도 벌갱이 또는 반역자가 합세하면 대통령도 당선 시키고 체체를 뒤엎을 정도의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전라도 출신 벌겅이들은 숫자는 많은데 대부분 인지도가 낮은 잔챙이 들이다. 


그런데 전라스러운 경상도 벌갱이들은 숫자는 적은데 대부분 거물급 , 지도자급 벌갱이 들이다.

다수의 전라도 잔챙이 벌갱이 또는 반역자들과 소수의 경상도 거물급 벌갱이 또는 반역자가 힘을 합치면 이 나라는 적화 통일 당할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빠진다.


과거 이러한 예를 살펴보면

 

1. 박정희 집권 시절 경상남도 부마사태 ( 전라도 벌겅이 및 간첩 주도로 이루어진 사건 )

 

2. 경북 출신 김재규에 의한 박정희 대통령 암살 ( 박정희 암살은 다수 전라도 벌갱이의 지지를 받고     있  었음 )

3. 대구 출신 노태우에 의한 전두환 5공 청문회 및 백담사 유배 (그 당시 청문회 및 전두환에 처벌은 

  다수    전라도 벌갱이들의 지지를 받았음) 


4. 경남 출신 김영삼에 의한 전두환 ,노태우  구속 및 5.18 광주 폭동 민주화 운동 인정 ( 다수 전라도 벌갱이들의 요구로 이루어진 사건)

5. 경남 출신 노무현에 의한 대북 퍼주기 및 좌경화 ( 다수 전라도 벌갱이들이 지지한 사건)

6. 자칭 경북 출신 이명박에 의한 김대중 국장 및 노무현 비리사건 수사 중단 (다수 전라도 벌갱이들의 

  눈치를 본 사건)


7. 경상도 출신 새누리당 의원들에 의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 (다수 전라도 벌겡이들의 음모에 의한 사건)


위에 열거한 사건 외에도 전라도와 경상도 반역자들의 체제 위협 사례는 수없이 많다.


지금 까지 살펴본 것과 같이 다수  전라도 잔챙이 벌갱이 및 반역자들과 여기에 합세한 소수 전라스러운 거물급 경상도 벌갱이 및 반역자에 의해서 대통령도 당선 시키고 체제를 위협하고 있다.


경상도에도 전라인 못지 않게 사기,뒤통수, 종북 성향의 사람들이 많다.


최근에 왜관,성주,김천의 사드 반대 집회만 보더라도 경상도 벌갱이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알수있다.

사기, 뒤통수, 종북은 전라인들이 많지만 경상도 사람 중에도 전라인들 한테 결코 뒤지지 않는 사기,거짓말,선전선동,종북의 달인이 많다.


내 예상으로 전라스러운 경상도인이 전체 경상도인 중에 30%는 된다.


전라스러운 경상도인과 전라인들이 힘을 합치면 이 나라는 언제든지 전라인민공화국이 될수 있다.


전라인민공화국과 조선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이 힘을 합치면 이 나라는 언제든지 주한 미군을 몰아내고

연방제 통일을 이룰수 있다. 


전라도와 경상도 벌갱이에 의한 전라도 벌갱이를 위한 전라인민공화국 건설은 우리 애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 막아내야 한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