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시청 후기

ㅇㅇㅇ생명의 거름 불로초 선거공약 ㅇㅇㅇ

조인스 계정 강***** 2017-04-20 PM 4:49:06 조회 176 추천 0

 

생명의거름불로초 선거공약

60세~100세 이상 연세 드신 분 생명을 연장하여 재활용 하겠다.

젊음을 20대로 만들어 사용 하겠다

지금 출산 장려하여 사용하려면 최대한 20년 30년 걸리고 천문학적투자를 해야 하며

앞서가신 선조님 현재에 살고계신 5천만 국민 나라를 개발, 발전하기 위해 진 빚이

수 천조 가 넘는 것을......

지금 태어나고 자라는 후손 각자의 자손에게 넘겨 줄 수가 없지 않습니까?

그래서 아이 출산을 하지 않으려 합니다.

현재의 우리나라 부채는 연세 드신 분 회춘 시키면 다 갚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의 씨앗을 1%도 남기지 않고 소멸할 수 있는 비밀을 전수 하겠습니다.

군 병력은 특수 직업이고 수입이 많은 사람은 군대 안 갈 사람은 2억을 정부에 내고 그 돈으로 사병 9급 공무원 월급을 주고 모자라는 것은 세금으로 주고, 원하면 장기 근무할 수 있게 하고, 결혼하면 출. 퇴근하게 해주고 코를 많이 고는 사람 각방 쓰게 하고 내무 반에서 잘 때 기압주고 군기 잡을 수 없게 제도를 만들겠다.

우리나라 산을 최첨단 개발을 하고 1970년부터 산에 벌초를 하지 않아 산에 멧돼지를 비롯해 각종 짐승이 농사피해를 많이 주니 이제 산에 벌초하면 그곳에 숨은 자원이 우리나라 빚을 다 청산하고 남으며 절반 정도 개발하면 세금내지 않아도 살 수 있게 하겠다. 어떻게? 내 눈에는 불로초자원이 가득 하니까

*** 지금 현재 감옥에 있는 자, (즉 거짓말, 사기, 도둑질, 폭력, 뇌물죄, 각종 죄로 들 어간 자, 벌금 못 낸) 자들과 단기수, 무기수, 사형수 등등 1명도 빠트리지 말고 완 전 석방하시고 그 곳에서 출소한 자들 산에 벌초 하는 것 하고 산에서 나오는 자원 으로 8도의 큰 공장을 설립해 일하고 월급 제대로 주고 감옥에 전과자라는 낙인을 없애고 신용불량자 완전히 없애주고 대한민국을 세탁기에 돌리자 했으니, 이렇게 해 야 세상 이래 없는 혁명이 될 것입니다 위대한 대한민국부터 높고 낮음이 없는 아 름다운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

종교를 이용하자면 예수님께서 죄 없는 자가 돌로 쳐라 했는데 큰 죄인은 큰소리치고 바깥에서 부귀영화를 누리고 힘없고 작은 죄인은 감옥철장 속에 가뒀으니 큰 죄인을 향해 하루 종일 저주 기도를 얼마나 하겠습니까? 밖에 있다고 죄 없다 큰소리치지만 사람들에게 자기가 한 잘못을 들키지만 않았을 뿐이지, 각자의 잘못은 각자가, 그리고 당한 자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대권 후보 모두다 표 받은 순서대로 대통령, 부통령, 국무총리, 경제 부총리 등등 함께 나라살림, 대소사를 토론과 심사숙고 하여 운영하고 경호원은 최소인원으로 줄이 고 청와대도 일반 관공소 처럼 평일날 누구나 민원상담 할 수 있게 하겠다.

즉 높낮이가 없는 수직이 아닌 수평선으로 만들겠다.

감옥이 열리는 날 특별 대잔치를 열겠다. 그 날은 잔치국수, 돼지수육, 된장, 배추김치 막걸리 마시며 세계적인 행사를 하겠다.

꼭 이렇게 되어 질줄 믿습니다.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전화로 연락주세요.

010-6384-5935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