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시청 후기

자한당나경원과 바른정당정병국 은 뻔뻔하고 낮짝이 두껍운 사람들

조인스 계정 백***** 2017-11-11 AM 2:27:42 조회 130 추천 2

 자한당과 바른정당 은 불과 몇달전만 하더라도 새누리당이었다.

새누리당은 안보와경제 외교.사회 문화 등 에 대해서 할말이 없는당이다.

국민들은 새누리당 이 과거에 한일을 알고있기 때문이다.

국정농단 을 한당이 야당 이 됐다고 하여 야당이라서 정부에 비판한다는 논리로 뻔뻔하게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는것은 제대로된 정치인도 인간도 아니라고 본다.

트럼프 가 막말로 한반도 전쟁설을 나불대니  자한당과 바른정당은 한반도 전쟁이 금방이라도 날듯이 트럼프 보다도 더 국민들한테 긴장감을 주는 행동을 서슴치 않고있다.

지금이 안보위기라면 천안함 폭격과 연평도 포격은 전쟁이었는데 그때는 뭐하고 있다가 북한의 핵실험 과 미사일실험에 난리법석 을 떨면서 안보위기론 을 들고 나오고 있다.

국민들은 다알고 있다고 본다. 자한당 과 바른정당 의 얄팍한 속샘과 국민을 저버리고 가짜 보수역활을 하고있다는것을.자한당과 바른정당에게 요구 한다.이제는 추접스러운 색깔론으로 문재인정부를 종북정부 로 몰아세우는짓은 그만두어야할것이다.보수정당 들이 문재인대통령 을 종북이라고 하는데 문재인대통령이 종북이라면 이미 대한민국은 김정은의 손아귀에 들어가 있어야되지 않나?근데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 이게 어찌된 일인가.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은 이제는 국민들을 속이는일은 없어야할것이다. 문재인정부는 한미동맹을 강화하고있고 대북제재 에 힘쓰고 있는 현상황은 어떻게 설명할수있다는것인가.

이런 정부가 종북세력이 장악한 정부인가?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진보정당에 대해서 색깔론 은 두번다시 없기 바란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