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질문있어요

환경 정책에 관해 각 당 후보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조인스 계정 신***** 2020-04-11 AM 1:18:50 조회 187 추천 1

안녕하세요, 내일 진지한 마음으로 투표에 임하려는 유권자 중 한 명입니다.

저는 오늘날의 심각한 기후 위기에 따른 환경 문제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물론 저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슈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번 선거에서 저의 한 표는 각 당에서 준비한 환경 정책에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최근 전세계의 많은 분들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나 쓰레기를 만들어내지 말자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라는 환경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데요. 

앞선 환경 운동은 개인이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의 일환으로, 이러한 노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기업과 정부의 도움이 없이는 오늘날의 심화되는 환경공해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각 당의 후보님들께 묻고 싶습니다. 각 당이나 후보님께서 준비하고 있는, 혹은 진행하고 있는 환경 정책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환경 문제에 대한 정치인의 역할이 무엇인지 말씀해 주시면 저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