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2016/10/22 종영 https://tv.jtbc.co.kr/fantastic 

시청자 의견

백설을 보내며 박시연씨에게 그리고 아름다운 행복을 바라며...

UNKNOWN 이***** 2016-10-23 AM 10:19:53 조회 1054 추천 3

큰 기대하지 않고 보게된 1회가 빼먹을수 없는 금토데이트가 될줄 몰랐습니다.

다들 잘하셨고 고생 많았어요.당신들이 있어서 행복했어요.

소혜,햬성,설이씨,상욱,준기,우리들의 감초 창석,미선,필호씨까지

소혜공주님 가족끼리..,애인있어요 그리고 판타스틱까지 역시 연애대상 최우수 연기상 자격있었어요.올해는 더 큰 영광이 있을겁니다.화이팅!

사실 오늘 제가 생전 안해본 회원가입을 적극적으로 하게 된것은 백설씨에게 일주일간의 로맨스 마치고 하려다가 미뤘던 시청자 입장에서 격려와 고맙다는 인사를 하려고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에서 부터 관심을 갖게되면서 일주일간의 로맨스를 시청했는데  즐거워 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웬지 힘들어 보여서 미약한 힘이지만 격려를 드리고 싶었는데 일상의 업무때문에 놓쳤다가 이번에는 꼭이라는 다짐과 함께 이렇게 동참합니다.정말 잘보았구요.  혹시 다음 생각하시는 작품 있으면 정말 행복해 하는 역활 한번만 하세요.배우가 어떤 역활이든 만능이 되면 좋겠지만 이번 한번은 지친 심신을 다스리고 간다고 생각하고 박시연씨의 행복한 배역을 기대 합니다.처음이 마지막으로 시청자 의견을 써보는 대상이 박시연씨 당신이어서 좋습니다.계속 관심 가지고 시청하겠습니다.

연기외 일상의 모든일들도 행복할수 잇는 소식만 들리길 기도합니다.16회 마지막의 치한을 물리치는 당당한 모습처럼, 그리고 상욱이 같은 포근하고 당신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주는 사람과 함께 ,당신이 로맨스에서 보여준 애틋해하는 예쁜 딸과 함께요.당신의 팬이 될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맙습니다.

상욱씨 수고했고 앞으로 더 응원할께요.백설씨를 돋보이도록 노력하는 당신의 연기 잘보았습니다.백설씨를 만들어준 작가님 감독님 그외 여러 스텝들 고맙습니다.모두들 당신들의 앞날에 축복있길 바랄께요.

빼먹을 뻔 ...  백설의 절친 미선씨 사랑합니다.박시연씨와의 실제 나이 관계는 잘 모르겠지만 연기에서 설이씨 케어하듯이 돌아간 일상에서 시연씨 잘부탁합니다.팬으로써 박시연 김재화씨의 볼수 없는 우정도 기할께요.조미선도 기억하게 해준 김재화씨 고생했습니다. 타방송이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10번 넘게 다시보고 있는 파스타 이후 잊지 못할 드라미였고 좋았어요. 아름다운 감성과 추억을 갖게해줘서 고맙고 시연씨 좋은 작품 기다릴께요.밝은 모습으로.......다시한번 모두들 사랑했습니다. 저 한사람의 미약함이어서 죄송하지만...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