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차이나는 클라스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3/6/18 종영 |  https://tv.jtbc.co.kr/jtbclecture

시청자 의견

구라장인 요즘 뭐 하시나~

카카오 계정 노***** 2019-04-21 PM 6:09:39 조회 284 추천 0

환경단체 수장 최열씨는 구라쟁이가 아니라 장이겠죠. 거짓말이 장인 수준이니.
물이 고여서 썩으면 댐에 있는 물은 다 썩어야 하는데 왜 거기있는 물이 강물보다 수질이 좋을까요?
썩어 있는 강바닥 다 파내고 오염물질 제거 및 수량 확보 하는 건 환경파괴고
도로 만든다고 산 잘라내고 나무 잘라내고 땅 파고 터널만드는 건 환경파괴 아닌가?
좌파나 환경단체 사람들은 도로 만드는 덴 조용하면서 4대강에는 왜 그렇게 난리에 발광이실까?
인천공항 반대해놓고 거기서 비행기만 잘 타고 다니는 인간들은 뭐하는 짓일까요?

4대강 보 다 때려 뿌쎠버리자면 전국에 있는 댐도 다 때려 뿌쎠버리시지 왜 그런말은 안하실까?

수질 개선 요약
강바닥 파내서 오염물질 제거 및 수량 확보(물그릇 키우기) - 보나 댐 만들어서 저장하기
(태화강에는 댐이 4개가 있어서 보 설치 불필요)
80년대에 한강에 강바닥 파내고 신곡수중보, 잠실수중보 만들어서 수질도 좋아지고 유람선도 다닐 수 있게 된 후
태화강 살리기 때 전국에서 2번째로 강바닥 파내고 다시 한 번 수질 개선 입증 후 2009년에 4대강 공사 한 걸 아시나? 

4대강 공사전에 농업용수로도 못 쓸 정도였던 수질이 공사 후 전부 다 수질 좋아졌음.
사진 보시오. 2005년 수량이 적은 금포천과 광주천 수질이 얼마나 안 좋았는지. 

무식한 패널들 포함해서 제발 좀 개소리에 속지맙시다. 환경 쿠츠네츠 곡선 공부도 좀 해보시고.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