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차이나는 클라스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3/6/18 종영 |  https://tv.jtbc.co.kr/jtbclecture

강연자 답변 보기

[169강 신주백 교수] 아이와 함께 가슴벅차고 뭉클한 한시간여운의 질문이요!

2020-08-18 PM 4:16:28 조회 495

【질문】 - 길미희 님


광복 100주년 때도 아이들과 함께 서대문형무소를 방문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모두에게 물론 좋은 시간이었고요.

청산리 봉오동 전투 100주년 또한 방송을 밑거름 삼아 아이들과 역사탐방을 하고 싶은데, 지역적인 한계상 혹시 서울(대한민국)에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추천해 주실만 한 곳 있으신지요. ^^



【답변】 - 신주백 교수님


봉오동·청산리 관련 기념사업회가 6개 서울에 있지만, 아쉽게도 기념공간을 가지고 있는 곳은 없습니다. 다만 천안에 독립기념관에서 10월 25일까지 ‘나는 독립군입니다’라는 독립전쟁 100주년 특별기획전을 열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전체상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질문이 채택된 분께는 응모 시 기재된 연락처로 한 달 이내 상품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배송 정보 오기재 및 받으시는 분의 부주의로 인해 반송된 경품은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