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다큐플러스 서브 템플릿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 8시 30분 방송! https://tv.jtbc.co.kr/docuplus

 

시청 소감

시민들을 공격하는 지향성 음향무기에 대한 특집 다큐 부탁드립니다.

조인스 계정 이***** 2019-03-11 PM 12:34:41 조회 574 추천 1

 

안녕하세요 이 사건은 현재 신촌 홍대 명동 성북에서 빈도수가 매우 높은 사건으로 길지나다가 평소와 다른 기계음성으로 녹음된 어느정도 대화가 가능한 소리가 들리거나 머리에 고통이 느껴지면서 이물감이 느껴지면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이범죄의 피해자이므로 꼭 이 지향성무기에 대한 피해 홍보와 사건에 대한 진상 규명이 방송으로 한번쯤을 다뤄져야 추가 범죄피해를 예방할 수 있어 이렇게 제보드립니다.

이 사건은 사람의 피해뿐만이 아닌 이지역의 상권에도 엄청난 타격을 주며 범인의 이같은 무모한 범죄는 결국 밝혀질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료쪽 종사자로 이일을 규명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자료 수집하고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에 알렸습니다.

현재는 해외 수사기관및 국내수사기관의 대다수에서 알고 있는 사건이며 이미 미국과 캐나다에서도 보도 된 적이 있는 사건입니다.

--->아래 주소는 미국 뉴욕타임즈에 실렸던 전문입니다.

https://www.nytimes.com/2018/09/01/science/sonic-attack-cuba-microwave.html

현재에도 진행중인 사건으로 이렇게 장기간에 걸쳐 범인이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이 지향성 장비를 사용하면 증거가 남지 않고 피해를 줄 수 있었지만 미국에서 이 사건에 대해 보도가 되면서부터 피해실체가 수면위로 공개었고 국내 및 해외에서도 여러 피해자들이 지속적으로 수사기관에 신고중입니다.

범인은 경찰과 전직 경찰이 공범으로 원래 이장비가 꽤 오래전부터 존재했던 장비이며 일선 경찰들이 수사를 목적으로 사용 중 이었으나 이 장비가 들리는 사람들에게만 들리게 할 수 있는 지향성이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에게 증거를 남기지 않는다는 점을 악용하여 강력범죄및 성범죄에 활용하고 있는 점을 포착하여 이 장비의 실체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 아래 첨부파일에 범인이 경찰인 이유와 이 장비의 기술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때는 이 사건이 미궁에 있었으나 해외 미국 및 캐나다 외교관및 관광객 사건으로 촉발되면서 해외 우수 의학 교수진들의 논문발표 언론발표가 더해지고 피해자가 이공계지식과 의학지식이 있어 지속적으로 자료를 모았으며 결국 그 실체가 명확해졌습니다.

한때는 피해범위가 너무 커서 국제 테러와도 연계지었었으나 현재는 범인도 쉽지않다는 것을 인지했는지 공격강도가 많이 약해졌으며 역시 강력범죄및 성범죄에 활용되고 있는것이 명확하므로 지속적으로 이 사건에 대해 관심가져주셨으면합니다.

한번 이 사건에 대해 대국민 홍보가 필요하며 이러한 범죄가 다시는 재발되지않고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올립니다.

범인은 수사를 하는 것처럼 하면서 강력범죄를 하는 경찰이 맞으며 논리성을 가진 사람에게는 전혀 통하지 않는 범죄입니다.

피해자가 피해기록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뇌MRI 및 다른 신체상 피해 검진을 받았으나 현재 간손상 신장수치의 일시적인 손상이 있었으나 깨끗하게 회복하였고 머리카락 피부 코부위 손상은 현재 진행중입니다.

최근 티비에서 방영된 신하균 주연의 나쁜경찰 사건에서 검사가 연쇄강력 성범죄 및 살인의 진범으로 나오는데 이 범인 역시 사건을 맡는 척하면서 피해자들을 선별하여 범행하는 것이 드라마와 매우 동일한 수법이며 이렇게 범인이 피해자들에게 생체 데이터를 얻은후에는 이 장비를 이용해 무작위로 일반 시민들에게 사용중입니다.

이 장비는 범인이 원래 사용해 오던 것이지만 경찰의 공식적인 원래 수사목적과는 다르게 사용한 것이며 범인이 장비를 사용하다가 부수적으로 뇌와 신체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현재 피해자에게 수년째 사용하면서도 검거 되지 않는 것으로 볼 때 인원은 소수가 있습니다.

범인이 수사기법으로 꽤 여러번 했던 범행이 확실하며 범인 검거를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로 이런 수사기법을 이용해 일선 수사현장에서 수사를 하는 장소와 그 외 이러한 수사기법을 사용하는 장소를 역추적하여 장비를 찾아내면 해당 범인을 꼭 검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피해보다 오래된 다른 피해자들의 사건도 존재하는 것으로 볼 때 해당 장비도 꽤 오랜 기간 일부 경찰이 사용한 장비이며 현재 범인은 이 장비를 원래 사용 목적과는 다르게 사용중이고 최첨단 이라할 만큼 대단한 장비도 아닌 것으로 생각합니다.


범인은 전현직 경찰이 100% 확실하고 핵심 구성원중에 연령대가 꽤 있으며 지방 수사기관 소속입니다.

그 증거는 저와 피해자가 대량으로 꼼꼼히 시간대별로 관찰해놓은 자료와 장비에 대한 분석을

국내외 수사기관과 정부기관에 알리면서 여러 데이터를 모은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이 지향성 장비에 대한 대국민 홍보만 할 수 있으면 100% 검거도 가능합니다. 장비가 있는 곳이 곧 범인이 있는 곳이라 제일 빨리 찾아낼 수 있으며, 피해자와 교신하며 범인이 있는 곳을 급습하면 더욱 확실합니다.

이 장비가 특수해서 범인보다 이 장비찾는게 제일 검거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범인들이 생체 데이터를 얻기위해 피해자들에게 쓰는 수법+++

1. 경찰이 수사를 핑계로 사람을 특정합니다. 불법사찰로 무작위내지는 경찰에 노출된 어떤 계기에요.

2. 피해자가 있는곳에 안나타나도 주소만알면 이 지향성 장비를 이용해 서서히 소리를 들려줍니다.

3. 피해자방향으로 들려주면서 서서히 접근 층간소음을 가장하기도 합니다. --- 사실 이 단계에서 눈치빠른분은 알고 수사기관에 신고가능합니다. 소리가 상당히 위화감이 들어서 티나기 때문에 따라서 앞으로의 피해자를 없애려면 이 장비에 대한 대국민 홍보가 필요해요.

4. 지속적으로 관찰하다가 피해자에게 직접 소리를 들려주면서 집중적으로 쏘면 전기자극이 됩니다.

( 소리음파 파장은 전기자극으로 전환됩니다. 아래 첨부 기사들에서 확인해보세요)

5. 피해자가 강한 소리나 전기자극이 느껴지면 이미 범인이 피해자를 마루타로 만들기 시작한거에요. - 이단계는 이미 늦었어요.


++++ 생체데이터를 확보한 이후 시민들에게 쓰는 수법 ++++

평범한 대화처럼 공격하지만 이상황이 신기해서 소리나 이 이물감에 반응하면 계속 공격 당합니다. 웃기고 실없는 내용 및 전혀 맥락이 없는 소리를 가장했으나 실제로는 뇌손상과 귀 신경까지도 손상 가능한 미국과 캐나다 의료진의 보고가 있습니다. ( 지향성 소리에 대한 내용은 매우 다양하며 피해는 순식간에 일어나지만 이물감 통증이 있고 또한 본인이 생각한 것과는 달라서 인지 가능합니다. )


음향무기는 지향성이며 이 지향성 무기는 센서가 있어서 소리가 들리는 사람들에게만 들립니다.

초음파든 전자기파든 음파가 뇌에 전달되면 전기자극으로 바뀌고 이게 신경전달물질의 신호를 바꿔서 뇌를 혼란시키기도하고 신체 공격이 가능하게 되어 통증도 느끼게 됩니다.

이 사건및 장비에 대한 대국민 홍보만 되어있으면 3번 상황에서 수사기관에 신고가능합니다.

범인이 이 사건들을 은폐하기위해 경찰을 그만두고 공모해도 경찰신분의 이력이 있기때문에 매우 확실한 검거가 가능합니다. (핵심구성원의 연령이 꽤 있으며 지방 소속) 언론에 대단위로 이일들이 노출되면 그때부터는 더 수월해집니다.


***** 범인이 피해자의 정보를 가지고 수사를 가장하여 접근할 때 처음에 장소를 특정하기 위해 층간소음을 가장한 채로 지향성소리를 들려줍니다. ---> 이소리가 점점 강하게 들리면서 피해자들의 뇌를 공격하고 다른 부위까지 전기자극을 주면서 공격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소모되며 피해자는 이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고 있다가 당하게 되므로 이 무기에 대한 자세한 방송에 취재도 필요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