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다큐플러스 서브 템플릿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 8시 30분 방송! https://tv.jtbc.co.kr/docuplus

 

시청 소감

#왜! #왜! #왜! #청와대에서 거절

K***** 2018-03-27 PM 6:46:06 조회 372 추천 2

 

PD,기자님께(제보하는 곳이 없어서요이해용서)


세계를 리더할 수 있고세계가 경천동지할 실로 거대한 프로젝트입니다.

#! #! #! #청와대에서 거절했을까요~~~~~~~~~~~~~~~~~~~~????


제목 : <긴급>18.4 남북정상회담 의제 공개 및 국민추천

(뉴 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New World Standard Rainbow Highway :

자전거전용 세계일주 무지개도로)

 https://blog.naver.com/kkk3kkk3/221230345790

※ 18.3.11.자 행안부의 당장 추진이 어렵다는 답신서 내용입니다.

1. 귀하께서 대통령비서실에 제출하여 우리 기관으로 이송된 민원(민원번호 : 1BA-1802-200086)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신 각 지방자치단체각 나라마다 통일되고 표준화된 자전거전용 도로(가칭 뉴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 )를 설치연결하여 세계평화에 기여 하자는 의견과 관련하여,

3. 귀하의 취지에는 충분히 공감하나 현재의 도로여건예산사정관련규정 등을 감안한다면 현실적으로 당장 추진이 어렵다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답변내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안전부 생활공간정책과(최선철주무관 02-2100-4267)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18.2.18.자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님께 등기로 보낸 회담 의제 내용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께

임종석 비서실장님

 

오늘도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다름아니오라

저는 세계를 하나로남북을 하나로 통일하는 자전거전용

뉴 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New World Standard Rainbow Highway),

일명 한마음 수행길 뉴 실크로드 레인보우하이웨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황금같은 신 통일외교국방정책이 될 것입니다.

지구에 큰 그림을 그리고세계의 중심국이 될 수 있는 절호의 변신입니다.

자전거전용 세계일주 무지개도로는 8도에 설치 출발하여 대한민국?북한?중국?러시아?유럽?아프리카?호주?남미?미국?캐나다?알라스카?코리아를 연결하여 지구를 대통하는 고도의 콘텐츠입니다.

 

뉴 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는 4월 남북정상회담을 이끄는 북극성이며,

핵의 위기를 전화위복으로 삼는 황금보물이며남북한을 함께 리더하는 뉴 아이디어입니다.

이제 뉴 코리아는 세계의 종주국으로 발돋음하며노벨상은 따논 당상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한 국민과 대통령과의 MOU체결은 세계적으로 없는 큰 황금이벤트입니다.


지금까지 지구상에서 수천억만명이 살아왔지만 어느 누구도어느 나라에도 발명하지 못한세계인 모두가 축복하고 화려한 뉴 실크로드이며세계일주도로 뉴 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New World Standard Rainbow Highway)입니다.

저와 MOU를 체결하여 함께 추진한다면 황금보물같은 특수효과는 남북을 하나로세계를 하나로 통일하는 뉴 비젼과 뉴 상징물이 될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붙임(URL 주소) : (출처 황금칠보검..

https://blog.naver.com/kkk3kkk3/221230345790 블로그) http://naver.me/F6FtUNIE

 

아래 참조 뉴 월드 스텐다드 레인보우하이웨이(New World Standard Rainbow Highway) 도면 1.

경계봉 및 안정봉 설치모형도 1.

대한민국 표준 자전거 무지개 도로 출발지() 1.

지구 표준 자전거 무지개 도로() 1.

  

국민과 인류는 물론 자연도 하늘도 대환호할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2018.02.18. 레드맨철학가사회혁신운동가 3k 김금규 올림.

(010-2377-2864)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