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아이돌과 팬들의 ‘신뢰도 1위 방송’ <아이돌룸>

2020/02/11 종영 https://tv.jtbc.co.kr/idolroom

시청 소감

내일!!!!1월 14일 컴백하는 가수 김재중 출연을 요청합니다!!

카카오 계정 박***** 2020-01-13 PM 10:06:53 조회 342 추천 0

가수 김재중이 이번 겨울 발라드로 1월 14일에 <여리디여린 사랑을>이란 노래로 컴백합니다!






가수 김재중은 아직 아이돌룸에 나온 적이 없습니다.


아이돌팬들의 신뢰도 1위방송이자, 컴백할 때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면 모든 아이돌팬들이 기뻐하는


몇 안되는 방송이 아이돌룸 아닙니까?ㅠㅠㅠ




아직 김재중이 나오지 않았다니!!!!!  










김재중이 나와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단 잘생겼습니다.


누가 봐도 엄청 잘생겼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잘생기지 않았다고 망언아닌 망언을 합니다. 개성있는 얼굴이라는 김재중의 주장에 반박하고, 잘생겼다고 칭찬하다가 진짜 받아들여주지 않자 약간 화내면서 격분하는 도니코니의 모습만 해도 이미 오프닝을 뽑아먹고도 남았습니다. 사실 오프닝에 얼굴이랑 몸만 계속 비춰줘도 충분합니다.






2. 이번에 겨울 발라드로 컴백합니다.


겨울+발라드+미남은 뭐 어떻게 해도 남는 장사입니다.  게다가 김재중은 노래를 잘 하기 때문에 촬영 현장에서 즉석으로 라이브를 한다던가 노래와 관련된 게임을 진행하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습니다. 또한 발라드만이 아니라 락, 팝 등 모든 장르가 소화 가능하기 때문에 요청하시는대로 모두 잘 부릅니다.






3. 예능감이 좋습니다.


겨울 발라드라고 해서 노잼으로 흘러가지 않을 겁니다. 최근에 타 방송사의 연애의맛에도 나오고 있고, 유투브를 보시면 일본 예능에도 다수 출연하고 있습니다. 국적을 막론하고, 사람을 웃기는 재주가 있는 연예인입니다. 기존의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지라 다른 연예인들에게서는 볼 수 없던 신선한 리액션과 멘트들이 나올 겁니다. 아마 새로운 세트 촬영에 적응하느라 애먹으며 세상이 변했다고 읖조리는 김재중만 촬영해도 1회분은 뽑고도 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꽁트나 상황극 등 순간의 재치가 필요한 코너도 잘 소화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으로 연출이 들어가도 거기에 잘 맞게 프로답지만, 본적 없던 리액션으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겁니다.






4. 장기자랑, 개인기 등을 빼지 않고 잘 합니다.


김재중은 예전부터 장기자랑, 개인기가 많았습니다. 아무리 개인기를 해도 얼굴 때문에 개인기를 잘 하긴 했는데 기억이 안나는 경우들도 있지만, 프로필을 되짚어보며 개인기 등을 할 때, 빼지 않고 잘 합니다. 지금도 팬들 앞에서 16년째 개인기를 하고 있으며, 부끄러워하거나 이제 안해도 되는 연차다 이런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주어진 상황에 최선을 다 하는 프로이고, 노래 이외의 성대모사, 날개뼈 들어올리기 등 다양한 개인기가 있기 때문에 비쥬얼과 노래 이외에 예능적인 요소를 뽑아내는 데에도 좋습니다.






5. 지금까지 많은 활동을 하였지만, 방송에 비춰진 경험이 적어서 희소성이 있습니다.


이번에 아이돌룸에 김재중이 나온다면, 이는 한국 최초의 음악 예능 출연이 됩니다!


이번에 아이돌룸에 김재중이 나온다면, 한국 음악 예능 최초입니다!  많은 국내외 팬들이 김재중의 한국 음악방송 출연을 염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돌룸은 아이돌들이 컴백 스케줄이 잡힐 때 팬들이 1순위로 원하는 곳입니다. 일단 재미있고,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도니코니가 워낙 베테랑이기 때문에 신인부터 연차가 많은 아이돌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가수들에게서 매력을 뽑아내고 캐릭터를 만들어주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김재중의 이번 컴백에서 꼭 필요한 것은 아이돌룸 출연입니다.


잘생기고, 재미있고, 이것저것 다 잘하고, 새로운 출연자를 원하신다고요?


바로 김재중입니다!!!!


꼭 김재중의 아이돌룸 출연 섭외를 부탁드립니다!!!!


김재중의 아이돌룸 출연을 요청합니다!!!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