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비긴어게인3> 19/11/8 종영  https://tv.jtbc.co.kr/beginagain3

시청 소감

헨리가 재출연했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 계정 찹***** 2020-04-07 AM 11:33:52 조회 217 추천 7

비긴어게인 시즌 2,3을 빛냈던 헨리가 다음 시즌에서도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헨리가 비긴어게인에서 버스킹하는 영상을 본 네티즌들도 ‘헨리가 이렇게 음악을 잘하는지 몰랐다’ ‘헨리는 정말 음악천재다’ ‘원곡보다 좋으니 음원을 내달라’ 등 매우 호의적인 반응이었고 저 역시 헨리의 버스킹 영상을 보며 매일매일 노래를 듣고 있어요...! 들을 때마다 가창력, 음색, 노래 실력, 감정 전달에 감탄하곤 해요. 다른 출연자들이 넣어주는 코러스까지 합쳐지면 정말 환상적이고요...

헨리의 음악성이 비긴어게인 재출연으로 인해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시즌 2,3처럼 피아노, 바이올린, 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 다루는 모습도 또 보고 싶어요!!

또, 비긴어게인 버스킹은 아름다운 경치에서 한다는 점이 특징인데 헨리의 목소리와 바이올린 연주가 어우러질 때는 정말 유럽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더군요. 정말 감동적이었는데 다음 시즌에서도 그런 영화 같은 장면을 또 보고 싶어요!! 

특히 시즌 3에서 다른 출연자들과 패밀리 밴드도 결성하고 합도 잘 맞았는데 다음 시즌에서도 그 출연자들과 함께 노래하고, 연주했으면 좋겠어요:) 

비긴어게인 시즌 1부터 항상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다음 시즌도 본방사수 예약할게요~ 그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헨리 출연 많이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