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20/09/02 종영 https://tv.jtbc.co.kr/wasitlove

시청 소감

배우분들 연기 모두 좋습니다~

E***** 2020-08-28 AM 8:13:49 조회 860 추천 0

등장 배우들 모두 자연스럽고 진지한 연기 감동받았어요. 또 아역배우들도 웰케 연기를 잘하는지요.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  김민준배우님들 연기가 서로서로 이야기하듯 잘 어우러졌구요, 특히 김다솜씨는 얄미운듯하지만 살짝살짝 풋정이 묻어나는 연기 너무 잘 어울렸네요.  김민준씨는 카리스마있는 역을 자주 맡으시던데 전보다 훨씬 여유롭고 자연스러워진 연기가 돋보였어요. 발성시에 소리가 조금 새는 듯한 느낌 받았었는데 요번 연기에서는 발음도 정확하고 카리스마있으면서 부드러운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어요.  


김미경 배우님이 연기하시는 따뜻하면서도 강한 엄마의 모습보면서 저의 엄마생각 많이 났습니다. 오래전부터 팬이었어요~ 실은 저 밴쿠버 사는데요 작년엔가 김미경님이 제가 일하는 곳에 오셔서 간단한 쇼핑하셨는데 멀리서 잠깐 뵈었어요. 싸인부탁하고 싶었지만 제가 자리를 떠날 수 없어 안타까웠네요. 


송지효씨 손호준씨는 두말할것 도 없이 연기력은 엄지척입니다.  참 강숙희 배우님은 전에 차갑고 냉정한 비서역 하셨던 인상이 강한데요 이번 역에서는 조언자역 톡톡히 하시면서 화려한 의상과 미모 살짝 가늘고 고음이면서 끈끈한 목소리는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아무쪼록 막방까지 열심히 응원합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