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시청 소감

종영...ㅠㅠㅠ

카카오 계정 오***** 2020-08-25 PM 10:52:10 조회 689 추천 0

벌써 종영 했네요... ㅠㅠㅠ 너무 너무 아쉽고 섭섭하네요.. ㅠㅠㅠ  7월 6일부터 오늘 8월 25일까지 한달이 넘는 시간 동안 '모범형사'와 같이 웃고 울면서 시간을 시간을 보냈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 오늘 종영까지 했네요!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 건 손현주 배운님이 연기하신 강도창 형사님과 같은 장승조 배우님이 연기하신 오지혁 형사님처럼 진념의 형사님들이 그리고 진실마을 쫓는 형사님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접한 형사ㄷㄹ은 그렇지 않는 형사님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진실을 쫓는 진념의 형사들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또 다른 생각인 이번 '모범형사'라는 드라마가 지금도 진실만을 쫓는 진념의 형사님들도 많이 계시다는 걸 확인 시켜 주었고 '모범형사'를 통해 그러한 진념의 형사님들께 힘이 되는 드라마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19, 장마 그리고 무더위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촬영을 하셔서 많이 힘들고 고생하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좋은 드라마를 보여주시기 위해 끝까지 힘내주시고 좋은 작품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손현주 배우님과 장승조 배우님을 비롯해 많으 ㄴ배우님들과 스분들 정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