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등장인물

  • 안희규 윤다훈
    안희규 윤다훈의 사진
    50세. 막내 아들 스포츠 용품 대리점&안 영감네 주유소 겸업. 제대 하면서부터 아버지와 해장국 장사부터 낙향해서 지금의 주유소 겸업, 스포츠 용품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쾌활하고 남자답고 낙천적인 성격이지만 일단 화가 나면 통제 불능이다. 아내를 천금같이 위하고 아내가 왕이고 법이다.
  • 신새롬 견미리
    신새롬 견미리의 사진
    49세. 막내 며느리 애교가 많고 붙임성은 좋은데, 입이 가벼워서 본의 아니게 트러블 메이커. 룸살롱 출신의 어머니 아래서 사생아로 자란 상처가 있다. 대학 중퇴 후에 희규를 만나서 평범한 남자와 평범한 인생을 살고 싶었지만 인공수정을 수차례 해도 자식이 생기지 않는다. 자식들 때문에 속 태우는 큰 집 동서들을 보며 무자식이 행복이라 여기며 자신을 왕비처럼 모시는 남편과 다복하게 산다. 엄마, 영자와는 아직 화해하지 못하고 티격 거린다.
  • 신영자 전양자
    신영자 전양자의 사진
    74세. 희규의 장모 매사 심각한 일 없이 화통한 성격. 유도가 삼단에 기타학원도 다니는 멋쟁이 할머니. 환갑때까지도 한정식집을 운영해서 경제력이 꽤 있는 편이지만, 딸네 집에서 가사를 전담한다. 화류계 출신으로 그 안에서 만난 남자와의 사이에서 새롬을 낳았다. 그 덕에 새롬과는 사이가 좋지 못한 편이지만 최근 새롬의 아버지가 중병에 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딸에게 상속 지분을 받게 하려고 노력한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