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서브 템플릿

명장면클립

황금폰 속에 남은 '강제 성폭행 정황' 10건 발견

동영상 FAQ

등록일 2019.04.11 (Thu)

강제 성폭행 정황의 영상, 사진, 대화 내용이
휴대폰 속에 남아 있다는 증언
여성이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이 발견된 것이 무려 10건!

펼치기
동영상 보기 영상 재생시간58 : 34 [원본 영상]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92회 '단톡방' 추악한 위험!

▶ 폭로! '단톡방' 특수강간

지난해 11월,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사고. 일명 '황금폰'이라 불리는 정준영의 핸드폰 속 단톡방 내용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버닝썬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황금폰을 권익위에 고발한 방정현 변호사. 방 변호사는 스포트라이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새로운 의혹을 제기한다. 황금폰에서 위험한 영상과 사진을 발견한 방 변호사. 이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무기징역에 해당하는 중범죄라고 증언했다. 그리고, 그 영상과 사진 속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한 사람은 '유명인' 이라고 하는데....

스포트라이트는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황금폰 속 충격적 의혹의 실체를 파헤친다.

▶ '거제 몰카' 여성의 분노!

불법 촬영 문제는 황금폰에서만 벌어지는 일이 아니다.

지난 3월, 청와대 국민 청원에 '거제도 조선소 성폭행 피해자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3년 동안 사귄 남자친구로부터 불법 촬영 및 유포 피해를 당했다는 피해자.

'네토' 성향을 가진 남자친구. 피해자의 사진을 낯선 남자들과 공유하고, 온라인 까페에 올리기도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피해자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지만 자신의 사진이 어디로 퍼져나갔는지 확인할 길이 없어 지금도 두려움에 떨고 있다.

황금폰 음란제국과 불법 촬영 피해자의 절규.

4월 11일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92회 황금폰' 음란제국의 실체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