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2018/07/14 종영 https://tv.jtbc.co.kr/sketch 

포토 갤러리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정지훈X이선빈, 스케치 사건일지 총정리!

2018-06-14 PM 3:20:15 조회 1265

 



1. 조희철 사건: 정지훈X이선빈의 만남


강동수와 유시현이 얽히게 된 계기는 첫 번째 스케치인 조희철 사건이었다.
강동수는 희대의 사기꾼 조희철 일당을 검거하는 데 성공하지만
유시현이 동수의 약혼녀 민지수의 죽음을 그리면서 유시현, 그리고 나비팀과 얽히게 됐다.




2. 민지수 사건: 정지훈X이동건 악연의 시작


강동수는 약혼녀 민지수를 지키기 위해 유시현과 함께 도진의 아내 이수영의 죽음이 그려진 스케치를 추적했다.
그 과정에서 강동수는 범인이 아닌 물에 빠진 민지수를 구했고, 범인을 놓쳐 결국 이수영은 살해됐다.
이를 계기로 미래의 범죄자를 처단하고자 하는 장태준과 손을 잡은 김도진.
그는 연쇄 성범죄자인 서보현을 처리했고 목격자였던 민지수 역시 살해했다.



3. 강동수의 살인 예고: 정지훈vs이동건 대립의 시작


강동수가 살인자가 될 것을 예고했던 세 번째 스케치로 인해 유시현은 강동수를, 강동수는 복수를 위해 김도진을 추적했다.
반면 김도진은 미래의 범죄자 남선우를 처단하려했고, 결국 마주하게 된 강동수와 김도진은 숨막히는 혈투를 벌였다.
그리고 쓰러진 김도진의 머리 뒤로 피가 흐르면서 스케치의 장면이 완성되는 듯 보였지만
그것은 피가 아닌 구멍 난 페인트 통에서 흘러내리는 붉은 염료였다.
이는 스케치 속 변수를 나타내는 사건이자 두 남자가 남선우와 얽히게 된 계기가 됐다.



4. 이선빈, 자신의 죽음 예고


목숨을 부지하게 된 남선우는 정일수의 형 정일우에게 동생의 탈옥을 지시해 강동수와 김도진을 이용할 계획을 세웠다.
유시현은 본인의 죽음을 예고하는 스케치를 보고도 정일수를 막기 위해 현장에 나갔다가 이들 형제에 의해 납치됐다.
이에 강동수와 나비팀이 유시현을 구해냈지만 남선우가 김도진과 강동수를 납치하면서 상황은 달라졌다.
유시현이 강동수를 구하기 위해 뛰쳐나간 것.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스케치, 이번 사건은 과연 어떻게 풀리게 될까

  • Q***** 2018-06-20 12:46:56
    Wonderful acting from everyone ! Sketch fighting! Pity World Cup has to happen around the same time .. which may affect the rating.
  • 삭제된 댓글 입니다. 2018-06-20 12:46:07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