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이태원클라쓰 서브타이틀 이미지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03/21 종영 https://tv.jtbc.co.kr/itaewonclass

포토 갤러리

청춘 에너지 풀장착! '단밤' 패밀리로 뭉친 열혈 청춘 5인방

2020-01-22 PM 4:24:41 조회 8700

 



공개된 사진 속 '단밤' 청춘들의 5人 5色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훈남 사장 '박새로이'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중졸 출신의 전과자라는 꼬리표에도 개의치 않고 '마이웨이' 소신 하나로 이태원에 입성,
신생 포차 '단밤'의 문을 연 그가 요식업계의 몬스터 '장가'를 향한 통쾌한 반격을 예고한다.
박서준이 그려낼 박새로이의 이태원 접수기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IQ162의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로 분한 김다미는 천사의 얼굴 너머에 감춰진 다크 아우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천재 소녀 조이서가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고 '단밤'에 자진 입사한 이유는 오로지 박새로이 한 사람.
냉철한 판단력과 뼈 때리는 조언으로 '단밤'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천재 매니저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김동희는 극 중 '장가' 장대희 회장의 둘째 아들이자 조이서를 짝사랑하는 순정파 청년 '장근수'를 연기한다.
학창시절부터 조이서의 단짝을 자처했던 장근수 역시 '단밤' 입성을 예고하며 '장가'를 떠나온 그의 사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류경수는 거친 외모와 무뚝뚝한 표정으로 비범한 포스를 풍기는 전직 조폭 출신의 홀 직원 '최승권'으로 분한다.
자신과 달리 당당한 삶을 사는 박새로이에게 매료된 그는 살벌한 과거를 청산하고, '단밤'에서 제2의 인생을 살기로 결심한다.



이주영이 맡은 '마현이'는 박새로이와 과거 인연으로 얽힌 '단밤'의 원년 멤버이자, 요리사다.
미소년 비주얼에 까칠한 성격을 소유한 마현이는 남모를 비밀을 가진 인물. 주방 너머 카리스마 넘치는 '멋쁨'이 시선을 홀린다.



독보적 매력의 연기파 신예들이 가세한 만큼, '단밤' 완전체의 출격이 기다림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박서준을 주축으로 한 '단밤' 패밀리의 끈끈한 팀케미와 최고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갈 열혈 청춘들의
뜨거운 반란이 짜릿함 선사할 예정이다. 청춘 에너지 충만한 신예 군단의 하드캐리도 기대감을 높힌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