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이태원클라쓰 서브타이틀 이미지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03/21 종영 https://tv.jtbc.co.kr/itaewonclass

포토 갤러리

요식업계 톱클래스 '장가' 패밀리 완전체 공개 '시선 강탈'

2020-01-23 PM 1:21:27 조회 5711

 



공개된 사진 속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장가' 패밀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새로이가 이끄는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충만한 '단밤' 청춘들과 완벽하게 대비를 이루는 모습은
이들의 한판 승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그 중심에는 바로 '장가'의 1인자 장대희 회장이 있다.
먼 곳을 바라보는 차가운 눈빛 속에는 맨손으로 시작해 지금의 '장가'를 이루기까지 그의 굴곡진 인생사(史)가 담겨있다.
소신과 패기 하나로 도전장을 내민 열혈 청년 박새로이와 자비 없는 권위주의자 장대희 회장의 맞대결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



박새로이의 첫사랑이자 '장가'의 전략기획팀장 오수아.
'장가'와 박새로이 사이에 얽힌 비밀을 알면서도 '장가'의 사람이자 비즈니스 라이벌로
그를 마주할 수밖에 없었던 오수아의 선택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밤' 멤버 장근수가 이번에는 '장가' 패밀리 속에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가'의 둘째 아들이자 조이서 바라기 장근수.
냉정한 아버지의 방관 속에 '장가'를 떠나기로 결심한 장근수의 사연도 궁금증을 더한다.



장근원은 장회장의 사고뭉치 장남이자 망나니 후계자다.
학창시절부터 꼬여버린 박새로이와 악연의 시작점이기도 한 그가 '장가'에 입성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강민정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홀린다.
'장가'의 전무이사이자 호탕한 야심가 '강민정' 역으로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전망.
장회장과 우호적 관계를 이어가지만, 알고 보면 차기 회장 자리를 욕심내고 있는 그녀의 '야망'은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