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이태원클라쓰 서브타이틀 이미지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03/21 종영 https://tv.jtbc.co.kr/itaewonclass

포토 갤러리

안방극장 씹어 먹은 열연의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2020-02-21 AM 10:06:38 조회 4687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열연 모먼트는 안방을 씹어 삼킨 신드롬의 이유를 단번에 증명한다.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모니터링에 집중하는 박서준, 한시도 대본에서 손과 눈을 뗄 줄 모르는 김다미의 모습에서 차원이 다른 ‘하이클래스’ 열연의 비결을 엿볼 수 있다.

캐릭터에 대한 깊은 고민과 새로운 해석으로 자신만의 박새로이, 조이서를 구축한 두 배우의 존재감은 회를 거듭할수록 빛을 발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진중한 눈빛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유재명, 권나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장가그룹의 지붕 아래 함께 몸담고 있지만 박새로이를 두고 ‘동상이몽’ 중인 장회장과 오수아(권나라 분)는 긴장감을 조율하며 극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촬영을 앞두고 김성윤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주고받는 배우들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지난 방송에서 김동희는 장근수가 장가의 품을 떠날 수밖에 없던 사연을 그리며 뭉클함을 자아내는가 하면, 안보현은 박새로이와의 지독한 악연을 이어가는 장근원의 서늘한 눈빛으로 생애 첫 악연 도전에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남다른 이색 케미로 사랑을 받는 류경수, 이주영의 모습도 포착됐다.

클럽에서의 깜짝 만남으로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반전을 안긴 두 사람.

특히 지난 방송에서 자신이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고백한 마현이 역의 이주영이 여심을 녹이는 미소년과 남심을 홀리는 여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태원 클라쓰'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