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05/16 종영   http://tv.jtbc.joins.com/theworldofthemarried

 

포토 갤러리

안방을 압도한 뜨거운 연기의 향연! 김희애X박해준의 힘

2020-04-02 AM 10:22:34 조회 1488


냉철하고 뜨거운 온도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감정을 응축시킨 김희애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부부의 세계’를 휘저었다.

완벽이라고 믿었던 일상에 의심이 파고들고, 남편의 사랑은 물론 친구들의 배신을 넘어 이태오가 마지막 신뢰마저도 저버리기까지.

지선우의 감정은 끝없이 바닥으로 낙하했다. 감정의 밑바닥을 보여줬다 싶으면 더 깊은 감정을 건드리는 김희애의 연기가 있었기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지선우의 절망이 절절하게 닿을 수 있었다.

배신 이후에도 끊임없이 상대를 속이는 이태오는 사랑을 넘어 신뢰라는 가치마저도 기만하며 변화무쌍한 얼굴을 보여줬다. 지선우의 변화에 능수능란하게 자신을 바꿔가며 현실을 교란하는 박해준의 연기가 팽팽한 심리전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김희애와 박해준 역시 폭발하는 감정에 집중하고 있다. 이는 배우들에게도 신선한 경험이었다고.

모완일 감독은 “현장에서 김희애, 박해준의 연기를 보면 전율이 느껴진다. 현장에서 느낀 김희애와 박해준의 힘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주는 것이 내 역할이다. 놀라운 연기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면 어떻게 하나라는 고민을 하게 만드는 배우들”이라고 극찬했다. 이어 “기술이 아닌 캐릭터에 몰입해서 감각적인 연기를 펼치기 때문에 더욱 리얼한 현실로 느껴진다”고 덧붙였다.

'부부의 세계'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