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5/25 (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http://tv.jtbc.joins.com/sweetmunchies



포토 갤러리

"야식 먹고 갈래요?" 정일우, 마음까지 요리하는 힐링 셰프 비주얼 공개!

2020-05-14 PM 3:22:13 조회 131

 



자신이 만든 음식을 손님이 먹고 웃을 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다는 셰프 박진성.
주종만 고르면 안주는 셰프의 선택에 따라 요리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심야 식당을 운영 중이다.
맛있는 야식과 따뜻한 말 한마디로 손님들의 지친 마음까지 어루만지다 보니, 하나둘 단골손님도 제법 생겼다.
단골손님 김아진(강지영) PD의 제안으로 '야식남녀'라는 프로그램의 호스트가 되고, 뜻밖의 전국민적 인기를누리게 된다.
단, 그 인기에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선 집중해 요리하는 모습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셰프 박진성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소박한 오픈형 주방에서 손님의 크고 작은 하루의 일들을 귀담아듣는 박진성.
세심하게 손님의 기분과 취향에 맞춰 나만의 야식을 요리하는 비주얼부터가 하루의 피로를 가시게 하는 비타민 같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셰프가 된 이유가 절로 납득이 간다.



그런데 사람의 마음까지 요리하는 그에게 숨겨진 특별한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원래부터 셰프인 듯 캐릭터를 100% 흡수한 정일우가 선보일 침샘 자극 야식의 세계가 기대감을 더하는 동시에
그가 품은 비밀스러운 사연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5월 25일 (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