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5/25 (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http://tv.jtbc.joins.com/sweetmunchies



포토 갤러리

김승수-김수진-양대혁-박성준, 개성 폭발 방송국 사람들 첫 공개!

2020-05-14 PM 3:35:16 조회 116

 



먼저, 김승수는 입사 15년 차 CK 채널 공채 피디 이상영으로 변신, 유쾌하면서도 디테일한 생활 연기를 예고했다.
상영은 첫 입봉작이 대박을 치며 스타 피디가 될 뻔했지만 세상사 마음대로 되는 일 없듯, 그 이후 여태껏 대표작 하나 없다.
그래서일까. 치열함과는 거리가 먼 사람처럼 삼선 슬리퍼에 편한 등산복 차림으로 회사를 슬렁슬렁 돌아다닌다는 상영.
공개된 이미지만 봐도 덥수룩하게 기른 곱슬머리와 허허로운 표정이 그의 유쾌한 성격을 짐작하게 한다.
젠틀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승수의 신선한 코믹 연기 역시 기대되는 대목이다.



상영의 후배지만, 승진이 빨라 CK채널의 예능본부장이 된 차주희는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배우 김수진이 연기한다.
업무시간과 회식 가릴 것 없이 후배들만 보면 독설을 퍼부어 피도, 눈물도 없는 독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게 다 방송국을, 방송을 만드는 일을 사랑해서 그렇다.
능력만 있다면 직급, 나이, 정규, 비정규 따질 필요 없다 생각하는 실리주의자 주희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화법을
자연스러운 강약조절 연기로 완벽히 담아낼 김수진의 활약이 기대된다.



반면, 양대혁과 박성준은 CK채널의 공채 피디 남규장과 노재수로 분한다.
계약직이란 이유로 후배들 놔두고 굳이 김아진(강지영)에게 궂은일을 떠넘기는 규장과
그런 그와 함께 아진을 무시하고, 선배 대우 한 번 하지 않는 재수.



공개된 이미지만 봐도 어쩐지 벌써부터 순탄치 않은 아진의 앞날이 예상되는 바.
이들의 좌충우돌 예능국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5월 25일 (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