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http://tv.jtbc.joins.com/eighteenagain 

포토갤러리

'18 어게인' 김하늘, 고등학생 된 남편 이도현과 재회

2020-08-07 AM 11:23:06 조회 1089

 



한 버스에 탑승한 김하늘과 이도현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이는 이도현이 18세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간 뒤 처음 한 공간에 있게 된 부부 김하늘과 이도현의 모습.
버스에서 내린 이도현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김하늘의 시선이 포착돼 그를 알아볼 수 있을지,
본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욱이 대비되는 두 사람의 표정이 향후 형성해갈 새로운 관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도현은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청량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하지만 그는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웃음기가 사라진 표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긴장감을 토해내듯 호흡을 크게 들이마시는 이도현의 모습이 담긴 바, 무슨 상황인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18 어게인' 제작진은 "극중 이도현이 남편인 줄은 꿈에도 모르는 김하늘과, 그런 그의 곁을 맴도는 남편 이도현은
새로이 관계를 형성해 나가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라면서,
"이혼 직전의 남편이 가장 사랑했던 그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온다면 다시 설렐 수 있을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9월 21일 (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