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서브 템플릿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92회 예고

동영상 FAQ

2019.04.11 (Thu) 21:30 방송

'단톡방' 추악한 위험!

▶ 폭로! '단톡방' 특수강간

지난해 11월,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사고. 일명 '황금폰'이라 불리는 정준영의 핸드폰 속 단톡방 내용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버닝썬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황금폰을 권익위에 고발한 방정현 변호사. 방 변호사는 스포트라이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새로운 의혹을 제기한다. 황금폰에서 위험한 영상과 사진을 발견한 방 변호사. 이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무기징역에 해당하는 중범죄라고 증언했다. 그리고, 그 영상과 사진 속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한 사람은 '유명인' 이라고 하는데....

스포트라이트는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황금폰 속 충격적 의혹의 실체를 파헤친다.

▶ '거제 몰카' 여성의 분노!

불법 촬영 문제는 황금폰에서만 벌어지는 일이 아니다.

지난 3월, 청와대 국민 청원에 '거제도 조선소 성폭행 피해자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3년 동안 사귄 남자친구로부터 불법 촬영 및 유포 피해를 당했다는 피해자.

'네토' 성향을 가진 남자친구. 피해자의 사진을 낯선 남자들과 공유하고, 온라인 까페에 올리기도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피해자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지만 자신의 사진이 어디로 퍼져나갔는지 확인할 길이 없어 지금도 두려움에 떨고 있다.

황금폰 음란제국과 불법 촬영 피해자의 절규.

4월 11일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92회 황금폰' 음란제국의 실체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펼치기

다른회차 보기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