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질문있어요

코로나에 안걸린 사람들과 식구들도 5인이상 모이면 안되는 의학학술적 극거가뭔지요

조인스 계정 홍***** 2021-02-18 AM 11:24:41 조회 730 추천 0

 

(문재인정부는 코로나19바이러스가 안걸린 식구들도  5인이상 모이면 안된다는 근거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지금까지 문재인 독재 거짓 정부 조직중 한곳인  k질병청은 국민을 기만하고 어쩌면 조롱 하면서 개 돼지로 여기면서 코로나가 안걸린 사람  끼리도 5인이상 모이면 안된다 하고 거리두기를 하라는  개소리로  K방역을 하고  있었습니다,


k질병부 생각되로 라면 국민 각각이 개인 방에서 취식을 하란 말이나 같은 취지라야  k방역이 성공 한다는 소리인것입니다.

그러면서 회사나 공장이나 정부나 청문회나 자기들 필요에 따라 모이지 말라는 소리는 안하고 그냥 행해지고 있습니다.


질병부에서는 국민들에게는 무조건 5인이상 모이지 말라고 하면서 행하고 있는 저들은 인간이 아니라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안걸리는 외게인인가요?

질병청의 발표와 정세균총리의 지시도 무엇이 옳은지 국민들은 분간을 못하겠고 거저 어이가 없고 판단이 안서는 개,돼지 국민이라서 죄송합니다.


k방역을 이렇게 까지 해야 된다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의료학술적인 토론에 대해서 아무른 근거도 없이 문재인정부 조직인  저능아 아집으로 해왔다는 짓이 이게 말이됩니까?


무엇을 근거로 의료과학적인 설명을 하고 그게 진정성이 있는 실험인지 확보를 하고 모임 금지령을 내려야지 근거도 없이 못 모이게 하는 것은 국민에 대한 불법을 행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독재 정권이 아니라고 볼수가 없는 명백한 사기정부조직입니다.


아무도 안 만난는데 도 검사를 하면 양성으로 나오는 것은 K질병본부는 어떻게 설명할수 있습니까?


코로나19바이러스가 안걸린 사람 끼리도 만나면 코로나에 걸린다는 근거는 어디에서 보고 말하는지 제시해보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인구 5,200만명 대한민국 국민이 돌아 다니는데 하루에 500명쯤은 감연 된다고 해석 하는 것이 옳은지 아니면 하루에 0%로가 되어야 정상적인 코로나 펜데믹 시대라고 말할수 있는지 설명좀 해 보세요?


K질병본부의 지금까지 해온 생각과 방법이면 한국의 모든 것,산업,정치,생활,장사,수출,그 모든 사회활동을 중지 시켜야 되는 뜻인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비행기도 띄우면 안되고 지금 양성인 외국인을 왜? 우리나라에 받아들이는 이유도  분명히  짚고 넘어가지  않어면 절대로 안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루 하루 발병을 발표할때도 같이 뭉쳐서 발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게 국민에게  공포심을 주고 겁박주려고 하는 짓이란걸  국민들은 다 압니다.


무조건적인 거리 두기나 집합 금지와 장사 시간 제한의 비대면 모임등의 K방역의 방법이 잘한 짓이다 라고 명확히 의료 과학적인 진정한 답변을 못하면 거리두기나 5인 이상 집합 금지를 불법으로 보고 국민들에게 그동안 책임을 보상해야 된다고 절대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이라도 불법을 저지른  문재인 독재 조직이 벌이고 있는 짓을 멈춰야 됩니다.


당신들도 생각을 해보면 알겠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공기중에 떠도는 것은 의료인들이 더 잘 알것이고 질병청이 더 잘 알것인데 무조건 5인이상 못만나게 하는 짓은 엉터리  저능아 같은 질병청의 아집으로 방역을 해왔던것 아니라고 변명 할수가 있겠어요?


지금까지 집단적으로 양성이 많이 나오는 것을  보면 특별히 모이지 않어면 안되는 공간에서만 나오는 전국적인 것인데 왜?코로나19 바이러스 에 안걸린 사람들에게도 거리두기를 시키고 5인이상 못 모이게 하는지 의료학술적이나 과학적이나 근거가 있는 설명을 국민들에게 한번도 밝힌바 없잖아요?


그런 설명을 하고 거리두기,5인이상 집합금지,장사시간 단축 하기를 안하고 문재인정부 사기조직의 생각되로 국민에게 안지키면 벌금으로 손과 발을 묶어두는 독재를 행하고 있잖아요?


국민들 대다수의  생각은 문재인 촛불정권이 시작 되던때 부터 지금까지 4년동안 자신들의 정권이 하나에서 열까지 거짓말 안한 것이이 없고 국가발전에 모든 것이  퇴보됐슴을 알고 있는 국민이 각종 국민 단체가 들고 일어 서지 말게끔 벌금으로 막고 있는 짓이란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4년동안 수천조원의 재정이 어디에 쓰였습니까?

부자들만 부자되게 해주고 대기업만 계속 잘되고 그러나 그들에게서 나오는 세금으로 사회 안전망과 일반 국민과 서민과 영세민과 차상위 기초수급자들에게 복지를 더해줬습니까?


국민의  시간제 임금이 8천7백여원 뿐이 안되면서 외국에는 세계12위 부자 나라라고 자랑질이나 하는 개소리나 하는 정치꾼들 아닙니까?

3만불 시대 참 좋습니다.

조금더 있어면 4만불 시대가 될거라고 했습니까?

그런데 국민은 살기가 더 어려워 집니까?


지금 당장이라도 k방역 전부 풀어야 됩니다.

국민이 병에 걸려 죽든 굶어 죽든 문재인 거짓 정부조직에서는 아무것도 바랄것도  없어니 하루 빨리 거리두기,집합금지,시간제한 ,대면 모임,을 풀어야 사회가 돌아갑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