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그동안 <이영돈 PD가 간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5/03/22 종영 https://tv.jtbc.co.kr/2pd

시청자의견

이피디님 본인 검증에 대하여~~~

UNKNOWN 윤***** 2015-04-02 PM 2:43:08 조회 1831 추천 0

 

 어차피 여기까지 왔으니 솔직하게 말을 다하죠. 표현을 부드럽게 하였을 뿐 제글을 잘 음미 해보면 답이 다 들어 있습니다. 이피디님이 나에게 많은 눈물을 흘리게 했지만 이젠 이피디님이 안스럽네요. 부디 재기 하시길 바랍니다. 곧 재기 하실거구요. 제가 그동안 올린 글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립니다.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로서 이영돈피디님 검증은 끝이고요제가 올해 재물은 들어 온다고 했죠. 그리고 짭짤하다고 표현을 하였죠. 짭짤하다는 말은 부수입 또는 뇌물 또는 촌지 등등 인데 즉 올해 재물로 인한 망신살이 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필귀정이라고 표현 하였는데 이뜻 아시죠? 반드시 되돌아 간다.즉 모든 것 내려놓고 쉰다는 뜻이었습니다.그리고 저도 이피디님 처럼 마음껏 표현 하고 싶지만 늘 언변에 조심을 하죠. 아참 그리고 저 이번에 이피디님 사주로 간명한것이 아니라 이피디님 가상사주로 관명 하였습니다. 가상사주란 그사람 행동 말투 다섯가지정도를 추론하여 관명하는 관법인데 이번에 적중이 잘 되었네요.여하튼 다시한번 힘내시고 재기 하시기 바랍니다.

2015-02-24 오전 3:10:00

 제작진께 질문 드립니다. 왜? 한날 한시에 백명이 태어 났는데 사는 모습이 제각각 인지 아십니까? 일반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죠.그래서 사주는 엉터리다 말하죠. 천만에요. 그것은 일반인이 모르는 비밀이 있습니다.그것을 풀어내는게 바로 우리 역술인들입니다.그리고 우리는 답변을 해 드리죠 . 그리고 수긍을 합니다.또 왜?한날한시에 전쟁이 나 죽을 사주도 아니고 사주가 각각 틀린데 왜?그렇죠? 질문합니다. 또 우리는 답변을 해 드립니다.  좋은밤 되시고 좋은꿈꾸세요. 아참 이피디님 올해 재물운이 들어 오는데 짭짤하네요.미리 축하드립니다.

2015-02-28 오전 1:06:23

 저의 선친이 철학의 도를 구하기 위해 산에서 추운겨울에 토굴에서 생활하시다가 졸하셨습니다.도대체 그노무 역학이 뭐길래 목숨을 걸어야 하는가? 젊은피가 왕성한 시기에 선친의 주검을 보고 많은 눈물을 흘렸는데 그노무 도가 뭔지 이리도 허탈하게 박살을 내는데~~~~~~~~~~~~~~~~~~~~~~~~~~~~~~~~~~결국은 ~~사필귀정이라~~ 아무리 결백하다 하여도 사람들이 믿어주지 않을 때는 조용히 열심히 안빈낙도 하다 보믄 알아 줄날도~~~~~~~~~알아 주지 않아도 행복한 것을~~~~~(부산 여준 철학원)  뛰어쓰기가 되지 않아 글이 번잡하네요~!(컴이 고장인지) 아참 그리고 첫번째 글을 쓴 글에 댓글이 붙었는데 제가 광고를 하기 위해서 썻다고 하는데!~``ㅎㅎㅎ 자가도 아닌 전세도 아닌 월세인데 열평짜리가 내 전재산이오!(욕하지마소)나를 밝히는 것은 당당함 때문이오!.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