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차이나는 클라스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3/6/18 종영 |  https://tv.jtbc.co.kr/jtbclecture

시청자 의견

전 세계 신화와 종교를 관통하는 형이상학(천지인)의 세계

조인스 계정 정***** 2021-01-18 AM 7:38:08 조회 97 추천 0

인류의 모든 신화와 종교를 관통하는 형이상학적 철학 천지인의 놀라운 비밀이 궁금하시나요.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하도록 하세요.


세계의 모든 철학과 종교를 관통하는 삼위일체의 철학

한국의 창세신화에 나오는 환인,환웅, 단군/ 서양문화의 뿌리인 우라노스, 크로노스, 제우스/ 성부, 성자. 성진

동서양이 공통으로 이야기하는 태초의 존재 가이아

"환인의 여러 아들 중 차자 환웅이 세상에 관심이 많아"라고 삼국유사에 기록된 이유를 아시나요?

과연 여러 아들들에는 누구 누구가 있었을까요?


아담과 이브의 신화에 나오는 뱀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사신도가 과연 중국에서 창조된 문화일까요?

김치도, 한복도 지들거라고 하는데...이런 중국인들의 버릇은 아주 오래된 전통이랍니다.

호랑이 탄 사람, 생각하는 사람에게 예를 갖추는 그림인 중국의 무씨사당벽화에 숨겨진 동아시아 고대사의 비밀은?

가이아(아반) 태초 여성의 상체에 해당하는 땅, 12지신의 사는 땅 중국은 태생적으로 꾸미기를 좋아하는 땅이라면 믿으시겠는지요?


요동반도와 한반도는 고대로부터 한 땅(백두산 분화 활동으로 지각판이 하나로 붙은 땅, 아시아 대륙과는 요하를 경계로 나뉘어진 땅이기도 하구요, 예로부터 판이 깨진 사이로 물이 흘러 강을 이루는 것은 자연의 이치이기도 합니다.)이랍니다.


우리의 창세신화와 세계 50%나 되는 고인돌로 푯말을 세우므로(환인, 桓, 푯말 환, 因 인할 인) 인하여 밝히고자 했던 한반도 고대인들의 지혜는 무엇일까요?

제 아무리 중국이 동북공정을 한다해도 그들이 이르는 최후의 결론은 

결국 빙하기 황해대평원에서 중국에 올라간 사람과 환웅의 신시에서 내려간 사람들이 중국의 원류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신라 석학 최치원은 당나라에 아부하기 위해 쓴 상태사시중장에서 마한 고구려라는 말을 썼을까요?

요동반도에는 왜 환인현이 존재할까요?

환인현 근처 집안 지역에는 중국이 동북공정에서 밝인 BC35000년경 피라미드 잔해라는 우하량(우리 신화 곰의 눈, 천안에 해당하는 지역)  유적보다 더 완성도가 높은 집안 피라미드가 존재하는 걸까요?


집안 피라미드가 이집트에서 한국으로 왔을까요?

아닙니다. 

집안 피라미드는 백두산에서 영감을 받고, 81자 강론(천부경으로 알려짐)에 언급된 수학과 철학적 개념이 적용된 환인, 환웅시대의 건축물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첨부파일을 통해 구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국이 아무리 동북공정을 해도, 그들이 결국 자신들의 뿌리가 시작된 곳이 고대한반도(한반도와 요동반도, 호랑이를 탄 산신령이 사는 땅)이라는 사실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고대에 이르기를 오행이 한국에서 중국으로 건너가 바뀌었다는 말의 진실은 

백의민족으로 표현하는 백색에 있습니다.

동방의 색, 즉 해가 뜨는 땅의 색을 백색으로 표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누구나 미술시간에 배웠던 진실이지요.

빛의 삼원색을 합치면 백색이 되기때문입니다.


부처가 보았던 도솔천, 전인(天人), 천안(天眼), 천수(天手),, 미륵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왜 이슬람은 하루에 5번 예배를 가지게 되었을까요?

기독교는 왜 세벽 기도를 중요시 하게 되었을까요?

아메리카 대륙의 탄생과정을 묘사한 잉카신화

마야인들의 신화, 중국인들의 신화, 일본일들의 신화, 아라비아반도의 신화...

그리스 신화에 출현하는 많은 신들...제우스의 형제 하데스와 포세이돈, 헤라, 데미테르, 헤스티아

제우스의 머리에서 창과 방패 투구를 갖고 태어났다는 아테나를 첨부 파일을 통해서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이 남한에는 정착하여 융합되었는데 북한 땅에는 진출하다 실패한 근본 원인은 무엇일까요?

미국과 북한은 어떤 방식으로 융합을 이루어야 망조든 현제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미국이 더 성장하지 못하고 기우는 오늘의 상황은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왜 한반도가 21세기 세계의 중심이 된다고 말하는 걸까요?



하루살이의 일생과 비견되는

살아 있는 생명체로서 지구의 일생은 어떠할까요?


..........


새해 다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감상을 하시고, 

생각하는 사람이 사는 한반도의 사람들로서 밝은 미래를 열어가시길 소망합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