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9/03/19 종영 http://tv.jtbc.joins.com/dazzling

등장인물 소개

  • 이현주 김가은의 사진
    이현주 김가은 혜자의 모태절친, 책가방 대신 철가방을 선택한 시크한 중국집 배달부.

    또래답지 않은 시크함과 냉랭함을 가진 현실주의자. 화교인 아버지가 차별받고 고생하는 것을 보고 자라 그런지, 염세적인 면도 있다.

     

    현주는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 외동딸로, 어릴 적엔 양복을 입고 회사에 다니는 친구 아버지들과 달리, 춘장이 튄 조리복을 입고 외상값을 받으러 다니는 아버지가 부끄러운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아버지의 중국집을 물려받기 위해 철가방 배달일부터 배우고 있다.

     

    철가방 배달부는 생각처럼 만만한 게 아니었다. 철가방 든 한 쪽 팔은 점점 두꺼워졌고, 헬멧을 쓴 얼굴에는 땀띠를 달고 살아야 했다. 가장 참기 힘든 건 ‘여자 배달부’를 대하는 따가운 시선과 태도. 그럴 때마다 현주를 북돋아주는 존재가 있었으니... 그것은 한동네에 태어나 서로 엉덩이에 난 점 모양까지 아는 모태절친 혜자...가 아닌 혜자의 친오빠 ‘영수’ 다. 집에 처박혀 게임만 해대고, 1인 방송을 한다고 설쳐대는 그를 볼 때마다 ‘저렇게 살지는 말자’ 며 나태해진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으니까..

     

    요즘 들어 영수오빠가 더욱 눈에 거슬린다. 혜자가 갑자기 할머니가 되는 바람에 아줌마, 아저씨 얼굴에 엷던 주름이 더 움푹 파였는데..그 집 아들이자 오빠란 인간은 그런 할머니를 이용해 1인방송 대박을 내보겠다며 난리다. 동생인 혜자마저 포기한 이 철없는 남자를 어떻게 ‘사람’ 만들까 심각하게 고민중이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