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2/02/04 종영 http://tv.jtbc.joins.com/dasuda

수다거리


  • 카카오 계정재*****y 2022-02-28 15:29:19
    다수의 수다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었는데 배달기사님들편 마지막에 갑자기 종영 멘트 보고 놀랐어요. 시즌2 하시는거죠?!!!
  • http://nstatic.jtbc.joins.com/images/comment/img_comment2.jpg
    조인스 계정g*******6 2022-02-11 17:40:19
    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간호사를 꿈꾸는 학생으로써 동아리시간 진로를 탐구하는 친구들에게 시간이 날때마다 보여주고 다함께 시청하며 뜻깊었던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간호사'라는 직업에 대한 이야기도 제작되었으면 합니다. 같은 직업을 꿈꾸는 사람으로써 간호사의 어두운 현실과 현장에 남아 일하는 간호사의 솔직한 현실을 많은 사람들이 마주했으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직종의 의사의 경우 직업을 중심으로 드라마나 영화로도 제작되는 경우가 많지만 함께 환자의 최전방에서 일하는 간호사에 대한 프로그램은 없어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수의 수다 애청자로써 다음 시즌으로 돌아온다면 꼭 만나고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카카오 계정김*혜 2022-02-09 23:14:41
    왜 종영한거죠ㅜㅜ?시즌2로 돌아오실거죠??
  • http://nstatic.jtbc.joins.com/images/comment/img_comment2.jpg
    카카오 계정심*아 2022-02-08 21:12:40
    방송에서 라이더가 받는 배달료보다 고객이 내는 배달료가 적을 경우 음식 값에 배달료가 합쳐진 것이라고 말씀하시던데 이는 잘못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식당들이 매장에서 먹을 때와 배달 시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더분들이 받는 배달료보다 고객이 내는 배달료가 적을 시 이는 가게 사장님들이 100% 부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한 사장님들의 부담도 상당히 큰데 이를 음식 값에 포함된 것이라는 말은 상당히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방송에서 제공된 잘못된 정보는 소비자들에게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배달로 인해 사장님들의 부담도 상당히 큰 상황에서 한쪽의 편향된 정보만 제공하는 것은 지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카카오 계정김*모 2022-02-07 17:38:32
    특히 환경부나 삼성전자 같은 단체는 자신들의 친환경 행보를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광고도 많이하는데, 다수의 수다에서 이 주제를 다뤄준다면 친환경 정책과 기업 방침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수 있고, 환경단체에서 일하는 사람은 당연히 메스컴에서 환경문제를 다루는 것에 환영할 것이라 각 분야 인사를 섭외하는 것도 어렵지 않을것이라 예상됩니다. 참고로 저는 환경관련 아이템을 취급하는 사업가 입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이메일(sean.kim@sowontms.co.kr)이나 카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