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5/12/18 종영 https://tv.jtbc.co.kr/witch

 

포토갤러리

대한민국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 아재개그 오세득 셰프와 함께 하는 백열네 번째 밤!

2015-10-16 AM 9:48:44 조회 3002

 

대한민국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아재개그로 대세몰이 중인 오세득 셰프가 마녀사냥에 떳다!
일도 사랑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두 남자와 함께하는 백열네 번째 밤!

이은결, 속옷에서 뱀이 나온다?! 이은결만의 특별한 19금 마술! 그 정체는?!
마녀사냥 MC들을 사로잡은 원숭이 그림자 마술 대 공개!

오세득, 띠동갑 연하 여자 친구와 너무 잘 맞아?! 팔불출 여친 자랑에 MC들 질투 폭발!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친구가 보내 준 야한 동영상 속 그녀가 제 여자 친구인 것 같아요...
그녀가 맞다고 해도 전 그녀를 사랑하는데... 그녀에게 사실을 말해야 할까요?

<마녀 리서치> 열한 번째 시간! 리서치 의뢰자의 궁금증을 심도 있게 분석해 본다!

아키바 리에, 내가 바로 마녀사냥 최적화 게스트?! 그녀만의 남다른 19금 내공 발산!

남자친구와 사귄지 100일정도 되었는데 콩깍지가 벗겨진 건지 남친의 행동이 너무 신경 쓰이고
이젠 미워 보이기까지 해요. 콩깍지가 벗겨지면 어떻게 극복해야 하나요?

<마녀 리서치>에서 의뢰를 받아 애인에게서 콩깍지가 벗겨지는 순간은 언제인지 조사해본다!

과연 대한민국 청춘들은 애인에게 콩깍지가 벗겨지는 순간에 어떻게 대처할까?

별일 없다면 금요일 밤 11시!
<마녀사냥> 114회 볼 준비하세요 :>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