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그동안 <마녀사냥>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015/12/18 종영 https://tv.jtbc.co.kr/witch

 

포토갤러리

학교 다니는 원조 꽃미남 배우 김정훈 & 도도한 모델 송해나와 함께 하는 백열다섯 번째 밤!

2015-10-23 AM 9:52:25 조회 3099

 

학교 다니는 원조 꽃미남 배우 김정훈과 앙큼하고 도도한 모델 송해나 마녀사냥 첫 출격!
경험 많은 남자 김정훈과 연애 못 쉬는 여자 송해나가 백열다섯 번째 마녀사냥에 찾아왔습니다!

김정훈, <마녀사냥> 첫 출연에 역대급 19금 별명 얻어! 과연 그 별명의 정체는?

김정훈, “전 여친의 이별 스킨십 요구에 몸 반응 안 했다” 그 사연은?

성시경, 벌거벗고 모기 잡다가 거울 보고 충격! 그 이유는?

마녀에게 상처받은 이들! 아직 마녀가 되지 못한 이들의 곡소리가 펼쳐진다! <너의 곡소리가 들려>

좋아하는 다른 여자가 생겼다며 이별을 통보한 남친과의 관계를 끊을 수가 없어요...
만나면 결국 모텔에 가서 잠자리까지...저는 이대로도 괜찮은데...이 남자 저한테 돌아올까요?

<마녀 리서치> 열한 번째 시간! 리서치 의뢰자의 궁금증을 심도 있게 분석해 본다!

대학 때는 취업준비를 하느라 연애를 못했는데...지금은 목표였던 회사에 입사를 했는데도...
여전히 솔로입니다...나름 외모에 자신감도 있는데...왜 저는 솔로일까요?

<마녀 리서치>에서 의뢰를 받아 대한민국 남녀들이 솔로로 살아가고 있는 이유(?)를 파헤쳐 본다!

연애를 하지 않는 당신, 당신은 왜 솔로인가요?
별일 없다면 금요일 밤 11시!

<마녀사냥> 115회 볼 준비하세요 :>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