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그동안 <마녀사냥>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015/12/18 종영 https://tv.jtbc.co.kr/witch

 

포토갤러리

언니들보다 더 센 막내 가인과 막내에게 잡혀(?) 사는 언니 제아와 함께하는 백열여덟 번째 밤!

2015-11-13 AM 9:46:51 조회 3106

 

19금 콘셉트로 돌아온 연예계 대표 성인돌 브아걸의 <마녀사냥> 방문기!
언니들보다 더 센 막내 가인과 막내에게 잡혀(?) 사는 언니 제아와 함께하는 백열여덟 번째 밤!

가인, “브아걸 19금 뮤직비디오, 전라 바디페인팅 힘들었다!” 고충 고백

제아, “안무 담당 가인, 연습 도중 갑자기 반말해!” 그 이유는?

그 혹은 그녀의 신호가 호감인지 착각인지 판단한다! 사랑의 직진 신호! <그린라이트를 켜줘>

요즘은 ‘너랑 자고 싶어’ 라고 솔직하게 말하는 게 트렌드라고 하길래
헌팅으로 만난 썸녀에게 ‘너랑 자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어요.

하지만 썸녀가 한참을 고민해서 결국 술집으로 2차를 갔죠. 이거 그린라이트 아닌가요?

<마녀 리서치> 열다섯 번째 시간! 리서치 의뢰자의 궁금증을 심도 있게 분석해 본다!

서인영 VS 가인, 걸그룹 대표 군기반장이 <마녀 리서치>에서 만났다! 그 결과는?

서인영, “썸 탈 때 일부러 환상 깨버린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의 연애관 공개!

남친과 현재 동거를 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많이 달라져서 ‘동거’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아직 사회적인 시선이 있어 동거를 하는 게 걱정입니다. 이렇게 동거를 계속해도 괜찮을까요


<마녀 리서치>에서 의뢰를 받아 대한민국 남녀들이 생각하는 ‘동거’에 대해 조사했다!
당신은 애인이 동거를 하자고 하면 하실 건가요?

별일 없다면 금요일 밤 11시!
<마녀사냥> 118회 볼 준비하세요 :>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