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 방송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 방송 http://tv.jtbc.joins.com/hellomydoctor

70회 다시보기 자막

이용권 안내 및 구매 | 동영상 FAQ

2021.11.22 (Mon) 09:05 방송 이용요금 1,650원

■ #1. 진료 의뢰인 – 배우 김하영
18년째 일요일 아침을 책임지고 있는 서프라이즈한 여자, 배우 김하영! 프로시집러, 연쇄혼인마, 그리고 서프라이즈 여자 걔 등 다양한 별명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 연기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며 자기 관리에 힘쓰고 있는 그녀가 친절한 진료실을 찾은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 #2. 헬로 마이 닥터 – 배우 김하영의 건강 궁금증 <고지혈증>
서구화된 식생활과 잦은 음주, 스트레스, 운동 부족 등으로 매년 늘어나는 고지혈증! 이제는 30~40대 젊은 층에서도 고지혈증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문제는 고지혈증은 혈액검사를 하기 전까지 모르는 경우가 많아 방치되고 김하영 씨처럼 약을 처방받아야
할 정도로 심각하게 악화되기까지 한다는데... 심근경색, 뇌졸중 등 심각한 심혈관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조기에 빨리 치료해야 한다는 고지혈증. 혈액검사를 하지 않고도 알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관리, 예방 방법을 진료실에서 확실하게 알아본다.

■ #3. 시청자 건강 진료
날씨가 점점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더 생기는 것 같아 고민이 많은 의뢰인. 건조해지는 피부가 걱정돼서 다양한 홈케어를 시도해보고 있다는데... 그중 하나가 아침에는 세안제 없이 물로만 세안하기다. 그런데 밤에 화장품을 많이 바르는 편이라 정말 괜찮은지 걱정이라고. 친절한 진료실에서 올바른 피부 홈케어 관리 방법을 알아보고 시청자의 건강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친절한 선생님들이 출동한다.

■ #4. 친절한 진료실 – <겨울철 피부 건강>
겨울이 다가오면서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점점 갈라지는 피부. 초기에는 가벼운 각질이 일어나는 정도지만 점점 악화 되면 트고 갈라져 염증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늘어난다는 사실! 이 때문에 김하영 배우도 피부 관리를 위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는데... 김하영 배우의 서프라이즈한 피부 관리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본다.

■ #5. 진료 의뢰인을 위한 친절한 처방전
배우 김하영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내린 친절한 선생님들의 최종 처방전! 그리고 피부 관리를 위해 10년 전부터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의 정체 및 효과, 섭취 주의점에 대해 알아본다.

펼치기

다른회차 보기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